버클 이용 가이드
/
버클 업데이트 소식
Search
Share
버클 업데이트 소식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최근에 추가된 상품, 고객, 채널 대시보드가 모바일 버전도 추가되었습니다.
핸드폰으로 최근 발급 현황과 고객 현황을 확인해보세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4년 4월 11일 (목)
메인 메뉴 구조도 변경
[업데이트] 서비스 메뉴 구조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대시보드가 기능별로 구분되도록 리뉴얼되었습니다.
•
상품 대시보드에서는 보증서 발급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고객 대시보드에서는 전체 고객 분석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
채널 대시보드에서는 온/오프라인 이벤트 관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4년 3월 28일 (목)
대시보드 리뉴얼
[업데이트] 상품, 고객, 채널 대시보드 리뉴얼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대량으로 보증서를 발급할 때마다 상품 정보를 반복해서 입력하는 것이 어려우셨을 겁니다.
하지만 상품을 미리 등록해 두면 모델 번호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보증서가 발급됩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4년 3월 21일 (목)
보증서 대량발급 모델번호 매칭
[상품관리]에 상품정보를 미리 등록하면 보증서 대량 발급이 편리해집니다.
[업데이트] 보증서 대량발급 모델번호 매칭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한 주간의 브랜드 성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주간 리포트 이메일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4년 3월 18일 (월)
주간 리포트 이메일
•
주간 리포트 이메일은 버클 유료 구독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
주간 성과 요약
•
최근 업데이트 공지
[업데이트] 주간 리포트 이메일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온/오프라인 통합 포인트 관리를 위해, 카페24에서 적립금 연동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더불어 상세한 주문 연동 카테고리 설정과 고객 조회 표 설정을 통해 정밀한 고객 관리를 실현해보세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4년 3월 13일 (수)
1. 카페24 적립금과 버클 포인트 연동 추가
버클 포인트와 카페24 적립금을 연동하여 통합 포인트 관리가 가능해졌습니다.
이제 동일한 오프라인 및 온라인 고객에게 포인트를 적립하고 차감해보세요.
[업데이트] 카페24 적립금, 버클 포인트 연동 추가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버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께 중요한 정보를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서비스 이용 자동 알림 메시지가 추가되었습니다. 구독 결제 완료 안내, 신규 A/S 접수 내용을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4년 3월 6일 (수)
1. 자동 알림 메시지 추가
브랜드 담당자분께서 버클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진행 상황을 신속히 확인할 수 있도록 자동 알림 메시지가 추가되었습니다. 신규 A/S 접수 및 구독 결제 완료와 같은 다양한 상황에 대한 알림톡이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자동 알림 메시지는 회원 가입시 입력한
‘담당자 휴대폰번호’
로 발송됩니다.
[업데이트] 서비스 이용 자동 알림 메시지 추가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고객 포인트 시스템과 다양한 고객 조회 필터가 추가되었습니다.
단골 고객 관리에 꼭 필요한 포인트! 보증서를 발급하면서 포인트도 함께 적립해 보세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4년 2월 28일 (수)
1. 포인트 시스템 추가
새로운 버클 포인트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 보증서 발급 시 함께 포인트를 적립해보세요.
[업데이트] 포인트 시스템 추가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이번에는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모은 고객들에게 마케팅 활동을 할 수 있는 ‘마케팅’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재구매를 유도하거나, 고객 피드백을 수집하거나, 오프라인 방문을 유도해보세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4년 2월 22일 (목)
마케팅 메뉴 신설
•
브랜드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수 있는
[마케팅] 메뉴가 신설
되었습니다.
•
현재 ‘알림톡 커스텀’과 ‘마케팅 메세지’ 기능이 오픈되어 있으며, 앞으로 더 다양한 마케팅 기능들로 채워질 예정이에요.
[업데이트] 마케팅 메세지 기능 출시 (베타)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A/S 견적서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단계가 추가되었습니다. 1차 견적서와 최종 견적서 상태를 통해 고객과 원활하게 소통하여 A/S를 진행해보세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4년 2월 15일 (목)
1. A/S 관리 견적서 Flow 개선 - 1차, 최종 견적서 추가
•
A/S 진행상태에 기존
‘견적중’
상태가 2개로 분리됐습니다.
[업데이트] A/S 견적서 전송 과정 개선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보증서 발급을 상세하게 조회하고 발급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4년 2월 7일 (수)
1. 카페24 주문연동 보증서 발급시점 설정 추가
•
배송완료 보증서 발급시점을 상세하게 설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카페24 관리자센터에서 배송완료 처리 시 즉시 보증서가 발급되었는데, 이제는
00일 후
에 발급할 수 있도록 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
[업데이트] 보증서 주문연동 보증서 발급시점 설정 추가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고객이 버클 월렛을 이메일로 가입할 수 있도록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로 고객이 보증서 구매신청을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4년 1월 31일 (수)
1. 버클 월렛 이메일 로그인 추가
•
버클 월렛 회원가입/로그인 방식에
‘이메일 로그인’
이 추가되었습니다.
•
한국 소셜 로그인 (카카오, 네이버)이 없는 고객도 앞으로 이메일로 회원가입해서 월렛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버클 월렛 이메일 로그인 추가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이번에는 멤버십과 쿠폰이 대폭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그동안 고객들이 멤버십과 쿠폰 기능을 이용하면서 주셨던 의견을 귀담아 새로운 기능들을 추가하고 UI도 개선했어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4년 1월 25일 (목)
1. 멤버십 - 발급일 기준 만료일 설정 추가
•
이제 멤버십마다 만료일을 다르게 설정할 수 있어요.
[업데이트] 멤버십 및 쿠폰 기능 고도화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카페24의 고객 정보를 연동시킬 수 있는 카페24 고객정보 연동 서비스가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카페24의 고객 정보를 버클에 불러와 멤버십이나 보증서를 편리하게 발급할 수도 있게 되었어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4년 1월 24일 (수)
1. 연동 방법
서비스 연동 관리 - 카페24 고객정보 연동
•
서비스 연동 관리 > 카페24 고객정보 연동 > 연동하기
[업데이트] 카페24 고객정보 연동 서비스 출시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좀 더 편리하게 보증서나 멤버십을 발급할 수 있도록 보증서 발급 및 멤버십 발급 페이지가 추가되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4년 1월 17일 (수)
1. 보증서 발급 페이지 추가
보증서 카테고리 하위에 [보증서 발급] 메뉴가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버클에서 보증서를 발급할 수 있는 방법은 크게 4가지인데요, 원하는 방식을 바로 선택해서 발급할 수 있어요.
•
개별 발급
: 고객 정보를 직접 입력해 보증서를 1장씩 발급하는 방식
•
대량 발급
: 엑셀을 업로드해 한 번에 여러 고객에게 보증서를 발급하는 방식
[업데이트] 멤버십/보증서 발급 페이지 추가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A/S 관리에 유용한 기능이 추가됐습니다.
A/S 진행하면서 고객에게 여러 번 연락해야 했던 순간을 줄여드렸습니다.
A/S 관리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설정 옵션이 추가됐습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4년 1월 10일 (수)
1. 수선관리 → A/S 관리로 명칭 변경
•
수선 이외에 다른 A/S 접수까지 포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기존 ‘수선관리’ 명칭이 A/S로 변경됐습니다.
[업데이트] A/S 관리 기능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멤버십 쿠폰 발급하는 방식이 개선되었습니다.
쿠폰 수령 설정, 쿠폰번호 설정 등 다양한 쿠폰관리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로 기존에 발급한 고객 멤버십에 새로운 쿠폰을 지급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3년 12월 20일 (수)
1. 멤버십 쿠폰 등록 방식 개선
•
기본 멤버십 정보 (이름, 혜택, 카드 등)와 쿠폰 등록 메뉴가 구분됐습니다.
[업데이트] 멤버십 쿠폰관리 개선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버클 월렛 로그인 화면에서 언어를 선택할 수 있는 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
앞으로 외국인은 English로 변경해서 버클 월렛 가입을 마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3년 12월 19일 (화)
버클 월렛 로그인 언어 설정 추가
버클 월렛 로그인화면에서 언어 설정하는 메뉴가 추가되었습니다.
•
한국어 / English 선택하면 로그인 화면부터 문자 인증, 메인 월렛까지 선택한 언어로 표시됩니다.
[업데이트] 버클 월렛 로그인 화면 언어 설정 추가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버클 시스템 DB 업그레이드 작업에 따라 해당시간동안 버클 서비스가 일시 중단됨을 안내드리니 업무에 참고바랍니다.
[작업 내용]
•
버클 DB 업그레이드
[작업 일정]
•
2023년 12월 20일(수) 20:00~21:00 (1시간)
[작업 영향도]
•
버클 서비스 전체 일시 중단
감사합니다.
[작업] 버클 DB 업그레이드에 따른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12/20)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고객을 선택해서 멤버십을 대량발급 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3년 12월 14일 (목)
1. 고객관리 목록에서 멤버십 발급 추가
고객관리에서 고객을 선택해서 멤버십을 발급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고객등급 설정하고 필터로 구분해서 간편하게 대량 멤버십을 발급해 보세요!
[업데이트] 고객조회 멤버십 발급 추가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오프라인 매장,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는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고객 참여형 멤버십 신청부터 입장관리 고객에게 추가 알림톡 발송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해보세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3년 12월 11일 (월)
1. 멤버십 신청 설정 추가하기
고객이 직접 멤버십을 신청해서 발급받을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업데이트] 고객용 멤버십 신청 페이지 설정 추가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보증서를 고객에게 쉽게 신청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추가로 A/S 과정이 간소화될 수 있도록 고객에게 안내할 수 있는 정보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3년 10월 31일 (화)
보증서 구매인증 신청 설정 추가
고객이 직접 구매인증 신청을 통해서 보증서를 발급받을 수 있는 기능이 고도화됐습니다.
[업데이트] 보증서 구매인증 신청 설정 및 A/S 설정 추가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버클의 부가 서비스 (PLUS)가 드디어 정식 출시하게 됐어요!
보증서 발급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서비스, 지금 구독해 보세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3년 10월 19일 (목)
버클 부가 서비스 (PLUS) 안내
베타 기간동안 제공했던 4가지 부가 서비스 모두 정식 출시하게 됐어요.
[공지] 부가 서비스 정식 출시 및 플랜 변경안내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카페24 연동 설정에 다양한 옵션이 추가됐어요!
보증서에 더 많은 정보를 설정해 보세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카페24 연동 설정 추가
서비스 연동 관리 > 카페24 연동 상세 페이지에
[보증서 노출 정보 설정]
이 추가됐어요.
1.
보증서 상품명 표시 기준
2.
상품 옵션 연동
3.
상품 상세정보 연동
[업데이트] 카페24 연동 설정 고도화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오늘은 대시보드에 PLUS 서비스 현황 위젯이 추가됐습니다.
수선신청 현황 및 멤버십 발급 현황을 한눈에 확인해 보세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1. 대시보드 리뉴얼
대시보드에서
PLUS
서비스의 현황도 확인이 가능해졌어요.
•
AS관리 (수선/세탁신청 현황)
•
멤버십 (발급 현황)
[업데이트] AS관리, 멤버십 현황 대시보드 추가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오늘은 고객관리에 새롭게 추가된 고객등급 관리 기능을 소개해 드립니다.
지금까지 발급한 보증서 기준으로 고개등급을 설정하고 관리할 수 있어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1. 고객등급 설정 추가
현재까지 발급한 보증서 정보로 고객등급을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습니다.
등급을 설정하고 현재 단골 고객을 한눈에 확인하고 관리해 보세요!
[업데이트] 보증서 발급 기준, 고객등급 설정 가능!
안녕하세요 팀 버클입니다.
먼저 저희 서비스를 이용해주셔서 항상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버클의 보증서 발급 서비스 유료 플랜 가격이 변경됐습니다.
유료플랜 업데이트 내용
변경된 유료플랜은 총 3가지입니다.
Starter, Pro, Expert
입니다.
왼쪽 메뉴 중에
[구독 및 결제 관리 > 서비스 구독 관리]
로 들어가면 플랜을 구독 및 변경할 수 있습니다.
버클 유료 플랜 안내
[공지] 유료 플랜 가격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오늘은 버클 멤버십 쿠폰 설정 개선과 다양한 소소한 서비스 개선사항으로 가득찬 업데이트를 소개해 드릴게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예정일: 2023년 9월 4일 월요일
1. 멤버십 매장 쿠폰 사용처 설정 추가
멤버십 쿠폰 혜택 등록 시, 쿠폰 사용처를 설정할 수 있어요.
오프라인 매장이 다양할 경우, 고객이 어떤 매장에서 쿠폰을 사용했는지 관리할 수 있어요.
[업데이트] 멤버십 매장 쿠폰 사용처 설정 추가
안녕하세요 팀 버클입니다.
먼저 저희 서비스를 이용해주셔서 항상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최근 버클 어드민 2.0 리뉴얼 업데이트 이후, 보증서 발급 메뉴 위치가 변경됐습니다.
보증서 발급 메뉴 위치 안내
•
[보증서 > 발급내역]
목록에
신규등록
과
대량발급
버튼이 표시되고 있습니다.
보증서 발급내역 페이지로 이동하기 >>
[공지] 보증서 발급 메뉴 위치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팀 버클입니다.
먼저 저희 서비스를 이용해주셔서 항상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버클의 핵심 서비스, 보증서 발급을 중심으로 다양한 기능이 최근에 추가됐습니다.
AS관리 (수선/세탁 신청), 멤버십 관리, 입장관리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합리적인 비용에 사용하실 수 있도록 유료 플랜을 개편하게 됐습니다.
유료플랜 업데이트 내용
변경된 유료플랜은 총 4가지입니다.
Starter, Growth, Pro, Expert
입니다.
플랜은
[월 판매 건수]
기준으로 구분돼 있습니다.
•
예시: 월 평균 500건 이하로 판매하실 경우, Starter 플랜을 선택하시며 됩니다.
[공지] 유료 플랜 업데이트 안내 (2023.08.22)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오늘은 버클 어드민 2.0 리뉴얼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신규 BX 디자인 적용부터 서비스 메뉴 통합, PLUS 부가 서비스 도입, 신규 요금제 등 다양한 개선사항이 포함된 업데이트입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예정일: 2023년 8월 22일 화요일
1. 서비스 메뉴 통합
최근에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면서 전체적으로 메뉴 구조도를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업데이트] 버클 어드민 2.0 리뉴얼 안내 (2023.08.22)
2023-08-11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시스템 인프라 업그레이드 작업으로 버클 서비스에 순단이 발생할 수 있어 안내드립니다.
[영향받는 서비스]
•
버클 전체 서비스
[작업 일정]
•
2023년 08월 11일(금) 22:00~23:00 (60분)
•
해당시간 일시적인 순단이 발생할 수 있음
[문의채널]
•
채널톡 링크
[공지] 시스템 작업 공지 안내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오늘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보증서 발급할 수 있는 모드가 추가됐습니다.
오프라인 모드를 확인해볼까요?
업데이트 변경일: 2023년 8월 10일 목요일
오프라인 개런티 발급 모드가 추가됐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 판매 시, 바로 보증서를 발급하실 때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서 걱정하셨나요?
앞으로 보증서 발급 시,
오프라인
토글을 켜주세요!
[업데이트] 오프라인 보증서 발급 모드 추가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오늘은 보증서를 발급받은 고객의 첫 경험을 더 간편하게 만들기 위해서 본인인증 절차를 변경하게 됐습니다.
작년에 카카오페이 인증서를 시작으로, 올해 4월에는 PASS 본인인증으로 변경하면서 인증 절차를 대폭 간소화했습니다.
하지면 여전히 PASS 인증에서 느끼는 불편함이 존재해서, 이번에 더 간편하게 인증 절차를 간소화했습니다.
휴대전화 문자 인증으로 외부 앱 이동 없이, 입력한 화면에서 바로 인증할 수 있습니다.
변경 인증절차, 확인해볼까요?
•
업데이트 변경일: 2023년 8월 9일
[업데이트] 버클 월렛 본인인증 문자인증으로 변경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오늘은 멤버십 NFT에 사용성을 높여지는 혜택 기능 개선 소식을 전해드려요.
멤버십 혜택 등록 시, 온라인/오프라인 쿠폰을 생성할 수 있어요.
오프라인 쿠폰 사용 여부도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어요.
혜택 관리가 가능해진 멤버십 서비스, 어떤 기능이 추가됐는지,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예정일 : 2023년 8월 2일 화요일
상시 혜택과 쿠폰을 구분해서 등록하세요!
멤버십 상세 혜택과 1회성 쿠폰을 구분해서 등록할 수 있어요.
[업데이트] 멤버십 혜택 기능 개선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오늘은 사후관리 서비스, 수선/세탁신청 관리의 리뉴얼된 소식을 전해드려요.
기존에 조금 단순했던 신청관리가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요.
견적서 작성, 수선중 상태 그리고 배송정보까지 입력하고 관리할 수 있어요.
편리해진 사후관리 서비스, 어떤 기능이 추가됐는지, 알아볼까요?
수선/세탁 신청 관리에서 견적서를 보낼 수 있어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수선/세탁 견적서를 작성해서 고객에게 보낼 수 있어요.
견적서 작성
은 선택항목입니다. 기존 방식 그대로
[접수 > 수선완료]
처리도 가능해요!
•
추가로 수선완료 후, 배송정보 (운송장번호)도 입력할 수 있어서 고객에게 배송현황을 안내할 수 있어요.
[업데이트] 수선/세탁 신청관리 리뉴얼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오늘은 멀티 멤버십 도입 소식을 전해드려요.
1개의 멤버십만 등록이 가능해서 매번 템플릿을 변경해서 발급해야 했던 불편을 해소해 드려요~
멀티 멤버십이 가능해지면서 여러 개의 멤버십을 한 번에 등록하고, 발급할 수 있어요.
어떤 기능이 추가됐는지, 알아볼까요?
멤버십을 여러 개 등록할 수 있어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멤버십 카드를 여러 개 등록해서 발급할 수 있게 되었어요.
팝업스토어 전용 멤버십, 등급 관리용 멤버십 등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업데이트] 멀티 멤버십 추가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오늘은 소소한 서비스 연동 개선사항을 공유해 드립니다.
카페24/네이버 주문연동시, 무조건 개런티 카드에 상품 이미지가 합성돼서 발급됐었는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상품 이미지 연동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비밀) 좋은 소식! 멀티 멤버십 7월 초 Coming soon! 조만간 1개 이상의 멤버십 템플릿을 생성할 수 있어요.
카페24/네이버 주문 연동 시, 상품 이미지 사용 여부를 설정할 수 있어요!
카페24/네이버 주문연동으로 개런티를 발급하고 싶은데 개런티 카드에 상품 이미지가 들어가지 않는 걸 원하셨던 분들! 이제부터 설정할 수 있게 되었어요. 깔끔하게 개런티 카드 이미지로 발급할 수 있어요.
[업데이트] 카페24 상품 이미지 설정 옵션 추가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오늘은 브랜드 정보 통합 관리와 소소한 개선사항으로 가득 찬 업데이트를 공유해 드립니다.
•
브랜드 정보를 계정 설정에서 한 번에 관리할 수 있게 되었어요. 브랜드 정보가 개런티 설정과 멤버십 설정에서 빠지면서 전체적으로 UI가 정리되었습니다.
•
엑셀 대량 발급 시, 상품 이미지 직접 파일 선택 가능해졌어요.
•
소소하게 사용성이 개선됐습니다.
쉿, 공지를 확인한 분들께만 알려드리는 비밀 한개 이상의 멤버십 템플릿을 생성할 수 있는 기능을 준비중이에요! 멀티 멤버십 coming soon!
브랜드 정보 통합 관리
브랜드 정보의 위치가 변경됐습니다.
기존에는
‘개런티 설정 / 멤버십 설정’
에서 브랜드 정보(프로필 이미지, 브랜드명, 브랜드 소개)를 관리했는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계정 설정
한 곳에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어요.
[업데이트] 브랜드 정보 통합 관리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오늘은 버클 서비스를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기능이 추가됐습니다.
한 고객이 상품을 여러 개 구매했을시, 현재는 고객 정보 (이름, 연락처)를 매번 입력해야 했는데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한 번에 상품을 여러 개 선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고객 정보를 한 번만 입력하고, 상품을 최대 5개까지 선택해서 개런티를 쉽게 발급해 보세요!
버클은 디지털 개런티, 멤버십을 쉽고 간편하게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기능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궁금한 내용은 화면 하단 고객센터 버튼을 클릭하고 문의해 주세요.
[업데이트] 개런티 발급시 상품 복수 선택 기능 추가 안내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오늘은 버클의 새로운 서비스, 멤버십 NFT 카드 beta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습니다.
기존 개런티 서비스는 고객이 상품을 구매했을 때 디지털 카드를 발급했다면,
멤버십 서비스는 기존 단골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해 드릴 기회입니다!
멤버십 카드로 오프라인 매장, 팝업스토어에서 특별 혜택 제공 및 QR 인증 기능을 통해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해 보세요!
멤버십 beta 서비스 기간에 자유롭게 사용해 보세요!
추가 기능 개선 아이디어는 자유롭게 저희 버클 팀에게 의견 남겨주세요!
그럼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 알려드리겠습니다.
멤버십 beta 서비스 알아보기 →
[공지] 멤버십 beta 서비스 출시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이제는 고객이 보는 개런티 상세 화면에 원하는 버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개런티를 받은 후 바로 행동할 수 있게 만드는 행동 유도 버튼인데요. 간단하게 버튼명과 URL을 입력하고 고객을 원하는 페이지로 유도할 수 있어요!
꼭 필요한 페이지로 고객을 유입시켜 고객의 재구매를 유도하는 커스텀 버튼을 활용해보세요! 고객의 재구매는 브랜드가 성장하는 지름길입니다.
그럼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 알려드리겠습니다.
커스텀 버튼 추가 기능 알아보기
→
버클은 디지털 개런티를 쉽고 간편하게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기능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궁금한 내용은 화면 하단 고객센터 버튼을 클릭하고 문의해 주세요.
[업데이트] 개런티 상세 버튼 추가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매스어답션 버클 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NHN Cloud 서버 장애로 인해 고객에게 발송되는 개런티 발급 알림톡 발송이 지연되었던 이슈가 해결되었습니다.
•
발생 일시: 2023년 4월 28일 14:31 ~ 21:00
•
해당 서비스 : 개런티 발급 알림톡 메시지
•
장애 원인 : 알림톡 문구 업데이트 후 발송 장애 발생
•
장애 해결 : 2023년 4월 28일 21:00
[안내]
개런티는 고객에게 정상적으로 발급됐습니다. → 장애 발생 이후 발송 안 된 카카오 알림톡은 다음 주 화요일 (5월 2일)에 일괄 발송될 예정입니다. 고객에게 개런티를 다시 발급 안 하셔도 됩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결완료] NHN Cloud 서버 장애로 개런티 발급 메시지 지연
안녕하세요. 매스어답션 버클 입니다.
매스어답션의 앱 서비스 “버클”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이용자 분들께 감사드리며,
‘버클 서비스 이용약관’ 개정 내용에 관해 안내드립니다.
아래 변경 사항을 확인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버클 서비스 이용약관 변경 내용
1. 약관 개정 일자 :
2023년 4월 26일부터 적용
2. 버클 이용약관 개정안
[공지] 버클 이용약관 개정 안내 (2023.04.26)
안녕하세요 팀 버클입니다.
먼저 버클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유저분들께 항상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발송된 개런티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고객이 버클 월렛 회원가입과 본인인증 절차를 완료해야 합니다.
기존 사용하던 ‘카카오페이 인증서’를 통한 본인인증이 복잡다하는 고객의 소리가 꾸준히 나오고 있었고, 그 의견을 반영해 다가오는 4월 19일(예정)부터 ‘
PASS 본인인증
’으로 변경됩니다.
앞으로 카카오 인증이 아닌 PASS 앱과 SMS 문자를 통해 고객에게 익숙하고 편한 방식으로 인증이 가능해집니다.
•
업데이트 변경일: 2023년 4월 19일 (예정)
•
변경사항
[안내] 버클 월렛 본인인증 교체 안내
안녕하세요 팀 버클입니다.
먼저 저희 서비스를 이용해주셔서 항상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저희 서비스는 현재 카카오의 공식 협력사로 ‘Klip’ 지갑을 통해 ‘디지털개런티’를 제공하였습니다.
카카오톡 내 존재하는 디지털 월렛으로 발급까지는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하였지만, 개런티카드를 통해서 고객과의 소통창구를 역할(사후관리 신청)을 하기에는 기능적인 제한이 많아
2023년도 03월 29일부터는 ‘브랜드(버클) 지갑’ 을 제공합니다.
[변경사항]
1.
브랜드 지갑 기능 추가(브랜드 전용 지갑 URL삽입)
2.
클립 > 브랜드 월렛으로 개런티 카드 발급 구조 변경
관련하여,
해당일 이후부터 발행되는 디지털 개런티 카드
는 브랜드 지갑에서만 확인이 가능하도록 제공됩니다. 기존 월렛이였던 클립에서 확인이 불가능하며 브랜드 월렛 혹은 당사의 지갑 서비스인 ‘버클’ 앱을 다운 받으시면 확인이 가능하십니다(선택사항).
[공지] 디지털 월렛 변경관련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버클의 얼굴, 대시보드가 완전히 새롭게 리뉴얼되었습니다.
개런티 발급 현황을 조금 더 자세히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 알려드리겠습니다.
1. 대시보드 리뉴얼
대시보드 리뉴얼
로그인 후, 첫 번째로 마주하는 화면, 대시보드가 새롭게 단장됐어요!
기존 대시보드에서는 개런티 발급 건수만 확인이 가능했다면, 이번 신규 대시보드에서는 다양한 통계, 현황을 확인할 수 있어요. 주간/월간 필터로 데이터를 확인해보세요!
[업데이트] 대시보드 리뉴얼 안내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금일 v.1.7.0 업데이트 진행과정에서 서비스 접속이 약 5분간 제한될 예정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점검시간: 2023년 3월 3일 18:00 ~ 18:05
점검시간 이후에 접속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 버튼을 클릭하고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안내] 2023년 3월 3일 업데이트로 서비스 접속 중단 안내
2022-10-20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기본 디지털 개런티 카드 디자인을 변경할 수 있어요.
개런티 카드 배경 이미지를 자유롭게 추가해서, 우리 브랜드만의 개런티 카드를 만들어 보세요!
1. 개런티 카드 디자인 제작
개런티 설정 메뉴, [브랜드 카드 제작]에서 원하는 이미지를 첨부하면 미리보기 화면을 통해서 개런티 카드 디자인을 설정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가이드를 참조해 주세요.
개런티 카드 디자인 제작 가이드 >
개런터 설정하기 >
[업데이트] 개런티 카드 디자인 제작 기능 추가
2022-12-29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상품을 판매하고 나서 가장 많이 들어오는 문의는 아마도 수선/AS에 관련된 일 일겁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은 간편하게 수선신청을 하고, 브랜드는 한곳에서 신청내역을 관리할 수 있도록 [수선신청 관리]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그 외에 서비스 연동관리의 화면이 바뀌었고, 기존에 발급되던 디지털 개런티의 디자인이 변경되었어요!
그럼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 알려드리겠습니다.
1. 수선신청 관리 기능 출시
고객센터로 전화 문의, 문의 게시판에 게시글, 1:1 채팅 등 많은 경로로 접수되고 있던 수선 요청을 이제는 한 곳에서 신청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수선신청 관리를 연동하면, 앞으로 고객은 발급받은 개런티 상세 화면에서 바로 수선 신청이 가능합니다.
[업데이트] 수선신청 관리 기능 추가 안내
2022-11-04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고객관리 기능 개선과 기타 기능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해 주세요.
1. 고객관리에서 고객 상세 정보 조회
고객관리 목록에서 고객 이름을 클릭하면, 고객 상세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어요.
[업데이트] 고객관리 기능 업데이트
Lo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