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메세지
마케팅 메세지 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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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메세지 유형은 총 6가지입니다.
1.
보증서 저장 리마인드
2.
멤버십 만료일 안내
3.
쿠폰 만료일 안내
4.
쿠폰 지급 안내
5.
오프라인 행사 초대
6.
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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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에게 발송할 메세지 유형을 고른 후, 상세 요건을 입력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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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완료되면 심사 후, 발송이 진행됩니다.
입력 값이 유효하지 않는 경우,
신청이 반려될 수 있습니다.
1. 보증서 저장 리마인드
#접점 만들기 #충성고객 만들기
[보증서 연동 리마인드] 메세지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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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서 저장 리마인드]는
디지털 지갑에 연동하지 않은 고객에게 연동을 유도하는 메세지입니다.
고객이 디지털 지갑 연동을 하면
해당 고객의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게 되고,
마케팅 활동을 할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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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송 스케줄
◦
고객에게 메세지를 발송할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주세요.
◦
최초 신청 시, 카카오 심사 일정으로 인해 발송까지 최소 3일이 소요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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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송 대상
◦
보증서를 발급 받은 후, 디지털 지갑에 연동하지 않은 고객에게 발송돼요.
2. 멤버십 만료일 안내
#재방문 유도하기 #이탈 방지하기
[멤버십 만료일 안내] 메세지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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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멤버십 만료일 안내]는
특정 멤버십 보유자에게 발송되는 만료일 안내 메세지입니다.
고객의 멤버십이 만료되기 전에 최대한
재방문할 수 있게 유도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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멤버십 선택
◦
어떤 멤버십의 만료 안내 메세지를 보낼지 선택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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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송 스케줄
◦
고객에게 메세지를 발송할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주세요.
◦
최초 신청 시, 카카오 심사 일정으로 인해 발송까지 최소 3일이 소요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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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송 대상
◦
해당 멤버십 보유자 중 만료일이 지나지 않은 고객에게 발송됩니다.
3. 쿠폰 만료일 안내
#매출 늘리기 #이탈 방지하기
[쿠폰 만료일 안내] 메세지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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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폰 만료일 안내]는
특정 멤버십 쿠폰 미사용자에게 발송되는 쿠폰 만료일 안내 메세지입니다.
고객의 쿠폰이 만료되기 전에 안내 메세지를 발송하여
쿠폰을 사용하게끔 유도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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멤버십 선택
◦
[만료일 안내를 할 쿠폰]이 속해있는 멤버십을 선택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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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폰 선택
◦
어떤 쿠폰의 만료 안내를 할지 선택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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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송 스케줄
◦
고객에게 메세지를 발송할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주세요.
◦
최초 신청 시, 카카오 심사 일정으로 인해 발송까지 최소 3일이 소요돼요.
•
발송 대상
◦
해당 쿠폰을 사용하지 않은 고객에게 발송됩니다.
4. 쿠폰 지급 안내
#개인화 마케팅 #매출 늘리기
[쿠폰 지급 안내] 메세지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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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폰 지급 안내]는
신규 쿠폰을 지급한 경우, 해당 쿠폰을 보유한 고객에게 안내 메세지를 발송할 수 있어요.
고객에게 쿠폰이 지급되었다는 사실을
리마인드시켜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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멤버십 선택
◦
[지급 안내할 쿠폰]이 속해있는 멤버십을 선택해주세요.
•
쿠폰 선택
◦
어떤 쿠폰의 지급 안내를 할지 선택해주세요.
•
발송 스케줄
◦
고객에게 메세지를 발송할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주세요.
◦
최초 신청 시, 카카오 심사 일정으로 인해 발송까지 최소 3일이 소요돼요.
•
발송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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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준 발급일 이후에 발급된 쿠폰을 사용하지 않은 고객에게 발송됩니다.
5. 오프라인 행사 초대
#재방문 유도하기 #충성고객 만들기
[오프라인 행사 초대] 메세지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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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라인 행사 초대]는
마케팅 수신 동의한 고객에게 신규 이벤트의 멤버십 신청 발급 페이지를 전송할 수 있어요.
이전에 브랜드를 경험한적 있는 고객에게
오프라인 행사에 초대하는 메세지를 발송하여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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멤버십 선택
◦
초대장으로 활용할 멤버십을 선택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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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 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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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가 진행되는 일정을 입력해주세요. (자유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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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10월 27(금) ~ 11월 5일(일), 매일 10시 30분부터 22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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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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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가 진행되는 장소를 입력해주세요. (자유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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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성수동 이레타워 2층 대행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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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송 스케줄
◦
고객에게 메세지를 발송할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주세요.
◦
최초 신청 시, 카카오 심사 일정으로 인해 발송까지 최소 3일이 소요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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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송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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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하는 조건을 입력해주시면, 해당하는 고객에게 메세지가 발송됩니다. (자유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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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2024 VIRCLE MEMBERSHIP 보유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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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최근 1년 구매이력 있는 고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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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OOO 이벤트에 입장대기를 했던 고객
6. 만족도 조사
#고객 피드백 #충성고객 만들기
[만족도 조사] 메세지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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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족도 조사]는
현장에 방문한 고객들에게 만족도 설문 조사 참여를 유도하는 메세지입니다.
행사에 참여했던 고객들에게 피드백을 받고,
수용하여 브랜드 호감도를 상승시켜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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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 이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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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에 사용된 멤버십 이름 혹은 입장관리 이벤트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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혜택 지급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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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급 여부에 따라 아래 문구의 노출 여부가 결정됩니다.
설문에 참여해주시면 추첨을 통해 혜택을 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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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 조사 UR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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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 조사를 참여할 수 있는 URL를 입력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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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송 스케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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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에게 메세지를 발송할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주세요.
◦
최초 신청 시, 카카오 심사 일정으로 인해 발송까지 최소 3일이 소요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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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송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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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한 이벤트에 입장 접수한 적 있는 고객에게 발송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