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

마케팅 메세지

마케팅 메세지

마케팅 메세지 유형
마케팅 메세지 유형은 총 6가지입니다.
1.
보증서 저장 리마인드
2.
멤버십 만료일 안내
3.
쿠폰 만료일 안내
4.
쿠폰 지급 안내
5.
오프라인 행사 초대
6.
만족도 조사
고객에게 발송할 메세지 유형을 고른 후, 상세 요건을 입력해주세요!
신청이 완료되면 심사 후, 발송이 진행됩니다.
입력 값이 유효하지 않는 경우, 신청이 반려될 수 있습니다.

1. 보증서 저장 리마인드

#접점 만들기 #충성고객 만들기
[보증서 연동 리마인드] 메세지 예시
[보증서 저장 리마인드]는 디지털 지갑에 연동하지 않은 고객에게 연동을 유도하는 메세지입니다.
고객이 디지털 지갑 연동을 하면 해당 고객의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게 되고, 마케팅 활동을 할 수 있어요!
발송 스케줄
고객에게 메세지를 발송할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주세요.
최초 신청 시, 카카오 심사 일정으로 인해 발송까지 최소 3일이 소요돼요.
발송 대상
보증서를 발급 받은 후, 디지털 지갑에 연동하지 않은 고객에게 발송돼요.

2. 멤버십 만료일 안내

#재방문 유도하기 #이탈 방지하기
[멤버십 만료일 안내] 메세지 예시
[멤버십 만료일 안내]는 특정 멤버십 보유자에게 발송되는 만료일 안내 메세지입니다.
고객의 멤버십이 만료되기 전에 최대한 재방문할 수 있게 유도해보세요!
멤버십 선택
어떤 멤버십의 만료 안내 메세지를 보낼지 선택해주세요.
발송 스케줄
고객에게 메세지를 발송할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주세요.
최초 신청 시, 카카오 심사 일정으로 인해 발송까지 최소 3일이 소요돼요.
발송 대상
해당 멤버십 보유자 중 만료일이 지나지 않은 고객에게 발송됩니다.

3. 쿠폰 만료일 안내

#매출 늘리기 #이탈 방지하기
[쿠폰 만료일 안내] 메세지 예시
[쿠폰 만료일 안내]는 특정 멤버십 쿠폰 미사용자에게 발송되는 쿠폰 만료일 안내 메세지입니다.
고객의 쿠폰이 만료되기 전에 안내 메세지를 발송하여 쿠폰을 사용하게끔 유도해보세요!
멤버십 선택
[만료일 안내를 할 쿠폰]이 속해있는 멤버십을 선택해주세요.
쿠폰 선택
어떤 쿠폰의 만료 안내를 할지 선택해주세요.
발송 스케줄
고객에게 메세지를 발송할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주세요.
최초 신청 시, 카카오 심사 일정으로 인해 발송까지 최소 3일이 소요돼요.
발송 대상
해당 쿠폰을 사용하지 않은 고객에게 발송됩니다.

4. 쿠폰 지급 안내

#개인화 마케팅 #매출 늘리기
[쿠폰 지급 안내] 메세지 예시
[쿠폰 지급 안내]는 신규 쿠폰을 지급한 경우, 해당 쿠폰을 보유한 고객에게 안내 메세지를 발송할 수 있어요.
고객에게 쿠폰이 지급되었다는 사실을 리마인드시켜보세요!
멤버십 선택
[지급 안내할 쿠폰]이 속해있는 멤버십을 선택해주세요.
쿠폰 선택
어떤 쿠폰의 지급 안내를 할지 선택해주세요.
발송 스케줄
고객에게 메세지를 발송할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주세요.
최초 신청 시, 카카오 심사 일정으로 인해 발송까지 최소 3일이 소요돼요.
발송 대상
기준 발급일 이후에 발급된 쿠폰을 사용하지 않은 고객에게 발송됩니다.

5. 오프라인 행사 초대

#재방문 유도하기 #충성고객 만들기
[오프라인 행사 초대] 메세지 예시
[오프라인 행사 초대]는 마케팅 수신 동의한 고객에게 신규 이벤트의 멤버십 신청 발급 페이지를 전송할 수 있어요.
이전에 브랜드를 경험한적 있는 고객에게 오프라인 행사에 초대하는 메세지를 발송하여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해보세요!
멤버십 선택
초대장으로 활용할 멤버십을 선택해주세요.
행사 일정
행사가 진행되는 일정을 입력해주세요. (자유 입력)
예) 10월 27(금) ~ 11월 5일(일), 매일 10시 30분부터 22시까지
행사 장소
행사가 진행되는 장소를 입력해주세요. (자유 입력)
예) 성수동 이레타워 2층 대행사장
발송 스케줄
고객에게 메세지를 발송할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주세요.
최초 신청 시, 카카오 심사 일정으로 인해 발송까지 최소 3일이 소요돼요.
발송 대상
원하는 조건을 입력해주시면, 해당하는 고객에게 메세지가 발송됩니다. (자유 입력)
예) 2024 VIRCLE MEMBERSHIP 보유자
예) 최근 1년 구매이력 있는 고객
예) OOO 이벤트에 입장대기를 했던 고객

6. 만족도 조사

#고객 피드백 #충성고객 만들기
[만족도 조사] 메세지 예시
[만족도 조사]는 현장에 방문한 고객들에게 만족도 설문 조사 참여를 유도하는 메세지입니다.
행사에 참여했던 고객들에게 피드백을 받고, 수용하여 브랜드 호감도를 상승시켜보세요!
이벤트 이름
행사에 사용된 멤버십 이름 혹은 입장관리 이벤트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혜택 지급 여부
지급 여부에 따라 아래 문구의 노출 여부가 결정됩니다.
설문에 참여해주시면 추첨을 통해 혜택을 드려요!
설문 조사 URL
설문 조사를 참여할 수 있는 URL를 입력해주세요.
발송 스케줄
고객에게 메세지를 발송할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주세요.
최초 신청 시, 카카오 심사 일정으로 인해 발송까지 최소 3일이 소요돼요.
발송 대상
선택한 이벤트에 입장 접수한 적 있는 고객에게 발송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