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버클의 부가 서비스 (PLUS)가 드디어 정식 출시하게 됐어요!
보증서 발급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서비스, 지금 구독해 보세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3년 10월 19일 (목)
버클 부가 서비스 (PLUS) 안내
베타 기간동안 제공했던 4가지 부가 서비스 모두 정식 출시하게 됐어요.
1.
A/S 관리
•
보증서에서 바로 A/S 신청이 가능한 간편한 사후관리
2.
고객관리
•
구매고객 데이터 기반 자동 등급설정
3.
멤버십 관리
•
멤버십 발급을 통한 충성고객 관리
4.
매장관리
•
멤버십 발급을 통한 충성고객 관리
부가 서비스 베타 기능은 체험기간 이후 유료 기능으로 전환되며
새롭게 출시되는 PLUS 부가 서비스를 구독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에 맞는 부가 서비스를 구독하고 더욱 많은 고객과 연결되고,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해 보세요!
베타 무료체험 종료 안내
•
2023년 10월 19일(목)에 [A/S관리, 고객관리, 멤버십, 매장관리] 부가 서비스 기능은 새로운 구독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
Starter 플랜 기준, 각 부가 서비스는 월 5만원입니다. (Pro 플랜은 월 10만원입니다.)
버클 플랜별 기능 변경 안내
부가 서비스 정식 출시와 함께 기본 서비스 플랜에도 변화가 생겼어요.
플랜별로 기능이 세분화됐어요.
•
Starter는 성장하는 초기 브랜드를 위한 플랜입니다.
•
Pro는 고객데이터 통합이 필요한 브랜드를 위한 플랜입니다.
•
Expert는 차별화된 고객관리가 필요한 브랜드를 위한 플랜입니다.
보증서/멤버십 발급비는 별도로 건당 200원입니다. (후불 청구)
버클 구독 플랜
플랜 별 기능 비교
자세한 구독 및 플랜 변경 안내는 구독 가이드에서 확인해주세요.
버클은 브랜드 성장을 위한 기술을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기능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궁금한 내용은 화면 하단 고객센터 버튼을 클릭하고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