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공지] 부가 서비스 정식 출시 및 플랜 변경안내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버클의 부가 서비스 (PLUS)가 드디어 정식 출시하게 됐어요!
보증서 발급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서비스, 지금 구독해 보세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3년 10월 19일 (목)

버클 부가 서비스 (PLUS) 안내

베타 기간동안 제공했던 4가지 부가 서비스 모두 정식 출시하게 됐어요.
1.
A/S 관리
보증서에서 바로 A/S 신청이 가능한 간편한 사후관리
2.
고객관리
구매고객 데이터 기반 자동 등급설정
3.
멤버십 관리
멤버십 발급을 통한 충성고객 관리
4.
매장관리
멤버십 발급을 통한 충성고객 관리
부가 서비스 베타 기능은 체험기간 이후 유료 기능으로 전환되며
새롭게 출시되는 PLUS 부가 서비스를 구독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에 맞는 부가 서비스를 구독하고 더욱 많은 고객과 연결되고,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해 보세요!

베타 무료체험 종료 안내

2023년 10월 19일(목)에 [A/S관리, 고객관리, 멤버십, 매장관리] 부가 서비스 기능은 새로운 구독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Starter 플랜 기준, 각 부가 서비스는 월 5만원입니다. (Pro 플랜은 월 10만원입니다.)

버클 플랜별 기능 변경 안내

부가 서비스 정식 출시와 함께 기본 서비스 플랜에도 변화가 생겼어요.
플랜별로 기능이 세분화됐어요.
Starter는 성장하는 초기 브랜드를 위한 플랜입니다.
Pro는 고객데이터 통합이 필요한 브랜드를 위한 플랜입니다.
Expert는 차별화된 고객관리가 필요한 브랜드를 위한 플랜입니다.
보증서/멤버십 발급비는 별도로 건당 200원입니다. (후불 청구)
버클 구독 플랜
플랜 별 기능 비교
자세한 구독 및 플랜 변경 안내는 구독 가이드에서 확인해주세요.
버클은 브랜드 성장을 위한 기술을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기능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궁금한 내용은 화면 하단 고객센터 버튼을 클릭하고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