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A/S 견적서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단계가 추가되었습니다. 1차 견적서와 최종 견적서 상태를 통해 고객과 원활하게 소통하여 A/S를 진행해보세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4년 2월 15일 (목)
1. A/S 관리 견적서 Flow 개선 - 1차, 최종 견적서 추가
•
A/S 진행상태에 기존 ‘견적중’ 상태가 2개로 분리됐습니다.
◦
기존 : 접수완료 → 견적중 → A/S 진행중
◦
수정 : 접수완료 → 1차 견적 → 최종 견적 → A/S 진행중
업데이트 전 견적중 상태는 업데이트 이후 최종 견적 상태로 변경됩니다.
•
이전에는 고객이 A/S 접수를 완료하면 즉시 A/S 센터 주소가 노출되었습니다. 그래서 고객은 상품을 센터로 바로 보내는데, A/S가 불가능한 상품을 보내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이제는 '1차 견적' 단계에서는 'A/S 센터 주소'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
접수 완료 상태에서 A/S 접수 사진을 확인 후 A/S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신청 취소 처리해주세요. A/S가 가능한 경우에는 1차 견적서를 작성해주세요.
•
변경된 고객 화면
◦
접수완료 : 접수 내용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
1차 견적 : 접수 사진 기준으로 1차 견적서 전달, A/S 센터 주소 노출
◦
최종 견적 : 상품 수령 후 최종 견적서 전달, 결제 입금 계좌 노출
고객 A/S 내역 상세 화면 - 1차 견적 / 최종 견적
2. A/S 취소 처리시, 취소사유 입력 추가
•
A/S 접수건을 신청취소할 경우 이제 취소사유를 선택하고 메모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
선택한 취소사유와 메모는 고객에게도 전달됩니다.
3. 고객이 직접 A/S 접수 취소 가능
•
기존에는 모든 A/S 취소 처리를 브랜드가 직접 변경해야 했다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고객이 직접 접수한 A/S건을 취소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고객이 최종 견적서 확인 후 취소를 원할 경우 브랜드 고객센터로 연락해서 담당자가 파트너센터에서 신청취소 처리를 해주셔야 합니다.
•
취소 가능한 상태 :
◦
접수완료
◦
1차 견적서
이전 업데이트 사항은 버클 Release List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버클은 브랜드 성장을 위한 기술을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기능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궁금한 내용은 화면 하단 고객센터 버튼을 클릭하고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