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리
고객관리
•
개런티를 발급받는 고객의 목록이 표시됩니다.
•
최근 발급한 개런티 시간으로 고객 목록이 표시됩니다.
•
왼쪽 사이드 메뉴에서 고객관리 를 클릭하세요.
•
전체 고객 목록 상단에 작은 대시보드가 표시됩니다.
•
고객에게 개런티를 발급하고나서, 몇명이 개런티를 조회하고 연동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
고객 개런티 연동 현황
◦
총 3단계로 표시됩니다.
◦
전송 / 조회 / 연동
▪
전송: 고객에게 전송한 알림톡 건수 입니다.
▪
조회: 개런티 알림톡을 클릭해서 버클 회원가입 화면을 조회한 고객의 수 입니다.
▪
연동: 개런티 알림톡을 클릭해서 버클 회원가입을 완료한 고객의 수 입니다.
◦
연동률을 올리기 위해 좋은 방법이 카카오 알림톡을 연동하는것입니다.
▪
카카오 알림톡을 연동하면, 브랜드 카카오톡 채널로 모든 알림톡이 발송돼서, 고객이 내용을 확인하는 확율이 높아집니다.
•
단골고객
◦
3회 이상 구매한 고객의 수가 표시됩니다.
▪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서 단골 고객 기준 및 고객등급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관리 목록
•
고객 이름 클릭시, [고객상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지갑 연동 상태
◦
지갑 연동 상태는 고객이 버클, 디지털 월렛을 가입했는지의 여부를 뜻합니다.
◦
버클을 가입 완료하면, ‘연동완료’ 상태로 표시됩니다.
◦
‘미연동’ 상태 고객은 아직 버클 회원가입 및 개런티를 조회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고객상세
고객 상세 화면에서는 고객에게 발급된 개런티 목록, 총 상품금액, 총 발급 건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개런티 번호 클릭시, [개런티 상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