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업데이트] 서비스 메뉴 구조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최근에 추가된 상품, 고객, 채널 대시보드가 모바일 버전도 추가되었습니다.
핸드폰으로 최근 발급 현황과 고객 현황을 확인해보세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4년 4월 11일 (목)

메인 메뉴 구조도 변경

좌측 메뉴바에 노출되었던 모든 기능들이 3개의 대 메뉴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메뉴
대시보드
보증서
상품관리
A/S 관리
고객관리
멤버십
매장관리
신규 메뉴
대시보드
고객 관리
고객 / 멤버십
상품 관리
보증서 / 상품 / A/S
채널 관리
입장관리
함께 사용하면 좋은 기능을 묶어서 표시되도록 메뉴 구조가 변경되었습니다.
일부 기존 메뉴명과 순서도 함께 수정되었습니다.
변경 메뉴
고객조회 → 고객 목록
멤버십 설정 → 멤버십 목록

대시보드 모바일 버전 추가

메인 대시보드 화면이 모바일 최적화되었습니다.
핸드폰에서 ‘상품 대시보드, 고객 대시보드, 채널 대시보드’를 모바일 화면에 최적화된 형태로 표시됩니다.

보증서 알림 설정 추가

보증서 설정에 ‘알림 설정’ 메뉴가 추가되었습니다.
기존 [고객관리 > 마케팅 > 알림톡 커스텀]에서 설정되었던 보증서 템플릿 기능이 [보증서 설정]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추가로 [고객관리 > 마케팅 > 알림톡 커스텀]에서 설정 가능했던 멤버십 템플릿 기능은 새로운 [프로모션 관리] 기능으로 추후에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 전까지는 일시적으로 해당 기능이 미노출됩니다.

보증서 발급 알림톡 기준 변경

보증서 발급시, 알림톡 발송 기준이 변경되었습니다.
발급시점에 동일한 고객 전화번호로 여러 상품이 있는 경우, 하나의 보증서 발급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고객이 한 번에 여러 개의 상품을 구매할 경우, 하나의 알림톡만 수신할 수 있습니다.

플랜 미구독시, 고객조회 가능

무료 체험 종료 또는 구독이 종료됐을 때, 지금까지 확보한 고객 목록을 조회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고객 상세 페이지에서 발급된 보증서와 멤버십을 확인하고 발급 취소 처리까지 가능합니다.
이전 업데이트 사항은 버클 Release List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버클은 브랜드 성장을 위한 기술을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기능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궁금한 내용은 화면 하단 고객센터 버튼을 클릭하고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