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대시보드
오프라인 채널부터 온라인 채널까지의 방문객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대시보드 - 채널 대시보드
•
방문객의 누적 합산 데이터부터
입장관리의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방문객 데이터는 ‘등록된 전화번호 기준’으로 집계되며,
일행의 정보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예시
누적 합산 데이터
모든 입장 이벤트의 누적 합산 데이터입니다.
•
누적 방문객
◦
[입장 완료] 이력이 있는 고객의 수
•
누적 마케팅 수신 동의
◦
전화번호 등록시 마케팅 수신에 동의한 고객의 수
•
누적 재방문객
◦
2개 이상의 이벤트에 [입장 완료] 이력이 있는 고객의 수
오늘 입장관리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의 실시간 통계입니다.
입장 통계
입장 통계 - 이벤트 선택
•
통계를 보고 싶은 이벤트를 선택해주세요.
입장 통계에는 오늘자 데이터가 미포함됩니다.
(어제까지의 데이터)
(예시) 3월 26일에 대시보드 확인
이벤트 통계
•
입장 등록
◦
해당 이벤트의 [입장 대기] 건수
•
입장 완료
◦
해당 이벤트의 [입장 완료] 건수
◦
숫자를 클릭하면, 해당 이벤트의 입장완료 목록으로 이동합니다.
•
마케팅 수신 동의
◦
해당 이벤트에 입장 신청 시 마케팅 수신에 동의한 고객의 수
•
재방문
◦
해당 이벤트에 [입장 완료]한 고객 중, 다른 이벤트에도 입장한 이력이 있는 고객의 수
입장 트렌드 / 시간대별 현황
•
입장 트렌드
◦
입장 등록, 입장 완료, 미입장 추이를 일자별로 확인할 수 있어요.
•
시간대별 현황
◦
입장 등록 수와 대기 시간의 평균을 시간대별로 확인할 수 있어요.
재방문 트렌드 / 재방문 상세
•
재방문 트렌드
◦
신규 방문과 재방문의 비율을 일자별로 확인할 수 있어요.
◦
재방문 트렌드를 분석하면
재방문 유도 마케팅 캠페인의 효과를 측정할 수 있어요.
•
재방문 상세
◦
다른 이벤트들의 총 입장 수와 재방문 수를 비교할 수 있어요.
◦
전체 보기를 클릭하면, 입장관리 페이지로 이동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