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보증서 현장 발급

개별 발급 (오프라인 발급)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시에 보증서를 발급하는 방법입니다.
상품 선택
‘+상품추가’를 눌러 보증서를 발급할 상품을 추가해주세요.
상품을 찾을 수 없을 경우 본사에 요청하여 상품을 추가해주세요.
여러 개의 상품 보증서를 한 번에 발급할 수 있습니다.
판매 정보
판매처, 판매일자를 입력해주세요.
판매일자는 따로 입력하지않아도 항상 당일로 표시됩니다.
 판매처 정보
판매처는 지점별, 온오프라인 구매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필수로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포인트 적립
포인트 적립 여부에 따라 ON/OFF 해주세요.
포인트 설정에 따라 기본값이 변경됩니다.
자동적립 / 직접입력
자동 적립
[포인트 설정]에서 설정되어있는 값 만큼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직접 입력
금액을 직접 입력하여 적립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직접 입력하면, 환불했을 때 포인트가 자동으로 회수되지 않아요
포인트 설정
포인트에 대한 설정을 해주세요.
포인트 적립률
오프라인 보증서를 발급할 때, 결제금액의 일부를 포인트로 적립합니다. 소수점이하의 포인트는 적립하지 않습니다.
오프라인 포인트 적립
오프라인 보증서를 발급할 때, 포인트 적립 기능이 항상 켜져 있도록 기본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고객 전화번호 입력, 약관 동의
아래 방법 중 하나로 고객의 전화번호와 개인정보 이용동의를 받아 최종 발급해주세요.
1.
고객에게 전화번호를 물어보고 매장 직원이 입력하는 방법
2.
고객에게 화면을 보여주고 직접 입력하게 하는 방법
[꽉 채우기]를 클릭하면 전체 화면으로 전환되어 입력하기 더 편해집니다.

 보증서 저장하기 (고객)

 카카오 알림톡
파트너스에서 보증서를 발급하면 카카오톡 브랜드 채널로 디지털 보증서가 발급됩니다.
 디지털 보증서 확인
보증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추가 기능
브랜드에서 설정한 경우에 한하여 다음과 같은 추가 기능이 제공돼요.
[A/S 신청]
[A/S이력] 탭을 통해 A/S를 접수할 수 있어요.
[보증서 양도]
상대방의 전화번호를 입력해 보증서를 양도할 수 있어요.

 자주 묻는 질문

디지털 보증서를 어떻게 설명해드리면 좋을까요?
선물용으로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고객 정보를 잘못 입력했어요!
보증서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A/S 신청이 안 보인다고 해요!
외국인 고객도 보증서를 받을 수 있나요?

 문제가 발생했나요?

각 상황마다 제시된 해결책을 따라해보세요.
고객이 카카오톡 알림톡을 받지 못한 경우
월렛에서 보증서가 보이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