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카페24

카페24 주문 연동하기

서비스 연동
서비스 연동 화면에서 [카페24 주문연동]을 선택해주세요.
서비스 연동 - 카페24 주문연동
카페24 스토어 - 버클 상세 페이지
버클 x 카페24 랜딩 페이지
카페24 주문연동 상세 화면에서 연동하기 클릭하면 카페24 앱스토어, “버클”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설치하기 를 클릭하면 [버클 x 카페24 랜딩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랜딩 페이지에서 연동 시작하기 를 클릭하면, 앱 설치 팝업이 실행됩니다.
버클파트너스 앱 설치
앱 설치 완료
동의함 클릭하면 버클파트너스 앱이 설치됩니다.
카페24 연동 완료!
팝업과 함께 카페24 주문 연동이 완료됩니다. 확인을 클릭해주세요.
카페24 주문연동 - 스탬프, 보증서 설정 X
구매 고객에게 스탬프나 보증서를 보내기 위해서는 스탬프와 보증서 설정이 필요합니다.
각 설정에 대한 가이드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카페24 주문연동 - 스탬프 지급
카페24 주문을 연동하여 스탬프를 지급할지 말지 선택해주세요.
기본 스탬프 지급시점은 [배송완료]입니다. (추후 고도화 예정)

주문연동 보증서 발급 설정하기

카페24 - 보증서 발급시점

보증서 발급시점 설정

[배송완료] → 카페24 관리자 페이지에서 배송완료 처리시, 자동으로 보증서 발급 (알림톡 발송)
배송완료 즉시 발급할지, 배송완료 N일 후에 발급할지 선택해주세요.
즉시
N일 후
[수동발급] → 카페24 관리자 페이지에서 배송완료 처리시, 버클 파트너스 보증서 목록에 “신청대기” 상태로 저장
수동발급 시 발급 목록에서 신청대기건을 선택해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보증서 발급 카테고리 설정하기

연동 설정 - 보증서 발급상품
[전체상품] → 카페24에 등록된 모든 상품에 대해서 보증서 발급
[특정상품] → 카페24에 등록된 카테고리중에서 선택한 카테고리 상품만 보증서 발급
카테고리 선택을 클릭하면 아래 팝업 창이 노출됩니다.
카테고리 선택
보증서를 발급할 카테고리를 선택 후, 추가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래와 같은 유형으로 선택 가능합니다.
대분류
대분류 - 중분류
대분류 - 중분류 - 소분류
대분류 - 중분류 - 소분류 - 세분류
선택이 끝났다면, 저장 버튼을 눌러주세요.

보증서 상품명 표시 기준

보증서 상품명 표시 기준
상품명 표시 기준 예시
보증서 상품명에 홍보 / 마케팅 문구가 포함되지 않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ex) 특가할인 / OOO착용 / 예약배송 등
상품명 영문 상품명 공급사 상품명 모델명 중 하나를 선택해주세요.

상품 이미지 연동

상품 이미지 연동 예시
보증서에 상품 이미지를 노출 또는 비노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상품 옵션 연동

상품 옵션 연동 예시
고객이 선택한 상품 옵션값을 보증서에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상품 상세정보 연동

상품 상세정보 연동
카페24에 저장되어있는 상품 상세정보를 보증서에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상품 상세정보 연동 예시
항목을 선택 후, 보증서에 어떤 명칭으로 노출되게 할지 입력해주세요.
상품 상세정보 연동 목록은 [카페24 관리자 > 쇼핑몰 설정 > 상품 설정 > 상품정보표시 설정 > 상품상세]에 표시되는 정보입니다.
상품 추가항목 연동 예시
상품 추가항목 정보
[직접 추가한 상품 항목 연동]사용함으로 선택할 경우, 상품 상세 페이지에 노출되는 추가항목 정보가 보증서에 함께 표시됩니다.

보증서 발급 알림톡

주문건을 배송완료 처리하면 자동으로 고객에게 디지털 보증서 발급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카페24 관리자 홈페이지에서 주문취소 처리하면 자동으로 고객에게 디지털 보증서 발급취소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카페24 주문연동 해제

서비스 연동 관리 > 카페24
카페24 주문연동 해제는 카페24 마이앱에서 가능합니다.
연동해제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연동해제 클릭하고, 연동 해제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연동해제 최종클릭하면, 카페24 마이앱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버클 앱 옵션 “…”
앱 삭제
버클앱 ... 클릭하고삭제를 클릭하면 버클파트너스 앱이 삭제됩니다. 카페24 주문연동 서비스가 해제됩니다.
서비스 연동 관리에서 언제든지 다시 주문연동을 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보증서 카드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고객에게 보증서가 어떻게 발급되나요?
반품/교환 주문 건의 보증서는 어떻게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