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

고객 대시보드

고객 대시보드

고객의 재구매율을 높일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대시보드 - 고객 대시보드
고객 대시보드는 크게 [최근 고객 현황] [고객 분포] [최근 멤버십 현황]으로 나누어집니다.
[최근 고객 현황]
최근 7일, 28일 동안의 고객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 분포]
전체 기간동안(당일 미포함)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멤버십 현황]
최근 7일, 28일 동안 가장 많이 발급된 멤버십과 가장 많이 사용된 쿠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고객 현황

최근 고객 현황 - 기간 선택
[주간] 혹은 [월간]으로 데이터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당일의 데이터는 포함되지 않아요!
(예시) 3월 26일에 대시보드 확인
주요 고객 수 요약
선택한 기간 내 주요 고객들의 요약된 수치입니다.
첫구매 고객
선택한 기간동안 구매한 고객 중 구매횟수가 한 번인 고객
재구매 고객
선택한 기간동안 구매한 고객 중 구매횟수가 2번 이상인 고객
마케팅 수신 동의
선택한 기간동안 구매한 고객 중 마케팅 수신에 동의한 고객
구매 고객 추이 / 마케팅 수신 동의율
구매 고객 추이
(지난 주/월) 대비 (이번 주/월)의 고객 수 증감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막대 그래프에 마우스를 올리면 첫 구매, 재구매 고객 수는 확인할 수 있어요!
마케팅 수신 동의율
(지난 주/월) 대비 (이번 주/월)의 마케팅 수신 증감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막대 그래프에 마우스를 올리면 구매 고객 중 인증된 고객 비율, 인증 고객 중 마케팅 수신 동의한 비율을 확인할 수 있어요!
인증 고객은 보증서를 지갑에 보관한 고객입니다. 브랜드의 충성 고객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고객 분포

구매횟수 분포 / 결제금액 분포 / 결제금액 TOP 10
구매횟수 분포
전체 기간동안(당일 미포함) 구매횟수별 고객 분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시
결제금액 분포
전체 기간동안(당일 미포함) 결제금액별 고객 분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시
결제금액 TOP 10
총 결제금액이 높은 순서로 고객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구매일을 보면 이미 떠난 고객인지, 최근에도 구매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
TOP 고객이 쿠폰이 없다면 쿠폰을 제공해 재구매 유도해보세요!

최근 멤버십 현황

최근 멤버십 현황
[주간] 혹은 [월간]으로 데이터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당일의 데이터는 포함되지 않아요!
(예시) 3월 26일에 대시보드 확인
멤버십 TOP 3
선택한 기간동안 어떤 멤버십이 가장 많이 발급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 발급 요약
선택한 기간동안 발급된 멤버십 수를 상태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 연동률은 멤버십을 지갑에 보관한 고객의 비율입니다. 브랜드의 충성 고객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인기 쿠폰 TOP 6
선택한 기간동안 어떤 쿠폰이 가장 많이 사용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