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버클의 얼굴, 대시보드가 완전히 새롭게 리뉴얼되었습니다.
개런티 발급 현황을 조금 더 자세히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 알려드리겠습니다.
1. 대시보드 리뉴얼
대시보드 리뉴얼
로그인 후, 첫 번째로 마주하는 화면, 대시보드가 새롭게 단장됐어요!
기존 대시보드에서는 개런티 발급 건수만 확인이 가능했다면, 이번 신규 대시보드에서는 다양한 통계, 현황을 확인할 수 있어요. 주간/월간 필터로 데이터를 확인해보세요!
•
개런티 발급 현황
◦
지난 7일, 30일 기준 개런티를 몇건 발급했는지, 그 전에는 얼마나 발급했는지 그래프로 확인해보세요.
◦
추가로 어떤 판매처에서 많이 발급했는지도 이제 확인이 가능합니다.
•
고객현황
◦
개런티를 고객에게 발급하고, 몇 명이 확인했는지 궁금하셨죠? 앞으로 발송 건, 알림톡 조회수, Klip 연동률 지 확인할 수 있어요.
◦
개런티를 많이 발급받은 고객이 궁금하셨죠? 이제 Top 구매고객을 구매회수/결제금액 2개의 기준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단골고객 관리의 시작!
◦
고객이 신규로 수선신청한 건수도 대시보드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빠르게 접수건에 대응해보세요!
•
공지사항 및 서비스 안내
◦
최근 공지사항 게시글 5개까지 표시됩니다.
◦
추가로 연동하면 좋은 서비스도 추천해드려요. (카페24, 카카오 알림톡, 수선신청 관리)
•
브랜드 경험 스토리
◦
버클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는 브랜드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어요.
◦
명품 오프라인 매장부터, 주얼리 브랜드, 요즘 힙한 브랜드의 영상 개런티 활용 내용까지~
대시보드 카드 구성
2. 고객관리 - 고객현황 추가
전체 고객목록 상단에 고객 개런티 연동현황과 단골고객 카드가 새로 추가됐습니다.
•
고객 개런티 연동현황
◦
전송: 고객에게 전송한 개런티 건수
◦
조회: 고객이 알림톡을 클릭한 조회수
◦
연동: 알림톡을 확인하고 Klip 지갑을 연동한 수
•
단골고객
◦
3회 이상 구매한 고객 수를 표시합니다.
고객관리
3. 메뉴 구조 및 위치 변경
•
개런티 설정은 [개런티 발급관리] 안으로 이동했습니다.
개런티 설정 위치 변경
•
프로필 설정 메뉴명은 계정 설정 으로 변경됐습니다. 위치는 상단 프로필 아이콘 클릭하면 나오는 메뉴로 이동했습니다.
프로필 설정 위치 변경
추가 개선사항
•
개런티 대량발급 UI 개선
•
상품 대량등록 UI 개선
•
회원가입, 온보딩 이메일 내용 개선
•
회원가입 Flow 개선
버클은 디지털 개런티를 쉽고 간편하게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기능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궁금한 내용은 화면 하단 고객센터 버튼을 클릭하고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