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업데이트] 대시보드 리뉴얼 안내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버클의 얼굴, 대시보드가 완전히 새롭게 리뉴얼되었습니다.
개런티 발급 현황을 조금 더 자세히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 알려드리겠습니다.

1. 대시보드 리뉴얼

대시보드 리뉴얼
로그인 후, 첫 번째로 마주하는 화면, 대시보드가 새롭게 단장됐어요!
기존 대시보드에서는 개런티 발급 건수만 확인이 가능했다면, 이번 신규 대시보드에서는 다양한 통계, 현황을 확인할 수 있어요. 주간/월간 필터로 데이터를 확인해보세요!
개런티 발급 현황
지난 7일, 30일 기준 개런티를 몇건 발급했는지, 그 전에는 얼마나 발급했는지 그래프로 확인해보세요.
추가로 어떤 판매처에서 많이 발급했는지도 이제 확인이 가능합니다.
고객현황
개런티를 고객에게 발급하고, 몇 명이 확인했는지 궁금하셨죠? 앞으로 발송 건, 알림톡 조회수, Klip 연동률 지 확인할 수 있어요.
개런티를 많이 발급받은 고객이 궁금하셨죠? 이제 Top 구매고객을 구매회수/결제금액 2개의 기준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단골고객 관리의 시작!
고객이 신규로 수선신청한 건수도 대시보드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빠르게 접수건에 대응해보세요!
공지사항 및 서비스 안내
최근 공지사항 게시글 5개까지 표시됩니다.
추가로 연동하면 좋은 서비스도 추천해드려요. (카페24, 카카오 알림톡, 수선신청 관리)
브랜드 경험 스토리
버클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는 브랜드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어요.
명품 오프라인 매장부터, 주얼리 브랜드, 요즘 힙한 브랜드의 영상 개런티 활용 내용까지~
대시보드 카드 구성

2. 고객관리 - 고객현황 추가

전체 고객목록 상단에 고객 개런티 연동현황과 단골고객 카드가 새로 추가됐습니다.
고객 개런티 연동현황
전송: 고객에게 전송한 개런티 건수
조회: 고객이 알림톡을 클릭한 조회수
연동: 알림톡을 확인하고 Klip 지갑을 연동한 수
단골고객
3회 이상 구매한 고객 수를 표시합니다.
고객관리

3. 메뉴 구조 및 위치 변경

개런티 설정[개런티 발급관리] 안으로 이동했습니다.
개런티 설정 위치 변경
프로필 설정 메뉴명은 계정 설정 으로 변경됐습니다. 위치는 상단 프로필 아이콘 클릭하면 나오는 메뉴로 이동했습니다.
프로필 설정 위치 변경

추가 개선사항

개런티 대량발급 UI 개선
상품 대량등록 UI 개선
회원가입, 온보딩 이메일 내용 개선
회원가입 Flow 개선
버클은 디지털 개런티를 쉽고 간편하게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기능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궁금한 내용은 화면 하단 고객센터 버튼을 클릭하고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