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설정 메뉴에서는 고객에게 보여질 ‘수선/세탁센터 정보’와 ‘결제 정보’ 등
[A/S 관리]에 대한 세부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A/S 설정
A/S 관리 > A/S 설정
•
좌측 메뉴 [A/S 관리] - [A/S 설정] 탭을 클릭하여 설정이 가능합니다.
A/S 센터 정보
A/S 센터 정보 입력
•
고객으로부터 상품을 수령할 주소를 정확히 입력해주세요.
고객이 보는 화면 - A/S 접수 완료
•
고객은 A/S 받을 상품을 해당 주소로 보내게 됩니다.
결제 정보
•
고객이 견적서 확인후 계좌이체를 하기 위한 결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고객이 보는 화면 - 견적서 상세
•
고객은 해당 계좌로 수선/세탁 비용을 송금하게 됩니다.
카테고리 설정
A/S 카테고리 설정
고객 A/S 접수 화면 - 카테고리 선택
고객 A/S 접수 화면 - 카테고리 선택
•
설정한 카테고리는 고객이 A/S 접수 시, 선택하는 메뉴로 노출됩니다.
A/S 내역 - 카테고리가 표시되는 예시
•
다양한 A/S 유형을 카테고리로 분류해서 간편하게 A/S를 관리해 보세요.
◦
활용 예시 1 : 상품 유형
▪
옵션명 : 카테고리
▪
항목 : 가방, 트렁크, 선글라스, 기타
◦
활용 예시 2 : A/S 유형
▪
옵션명 : A/S 유형
▪
항목 : 수선, 세탁, 부품 교체,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