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보증서 현장 발급

 오프라인 보증서 발급하기 (매장)

 오프라인 발급
오프라인 발급을 ON으로 켜주세요.
고객에게 ‘개인 정보 이용 동의’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필수 정보
카카오톡으로 보증서를 발급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의 이름/연락처를 넣어주세요
 선택 정보
구매 일자, 판매처, 주문번호를 보증서에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브랜드 정책에 따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판매처 정보
**판매처는 필수는 아니지만 지점별 데이터를 위해 꼭 넣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상품 선택
‘+상품추가’를 눌러 보증서를 발급할 상품을 추가해주세요.
상품을 찾을 수 없을 경우 본사에 요청하여 상품을 추가해주세요.
여러 개의 상품 보증서를 한 번에 발급할 수 있습니다.
 보증서 발급
입력을 마친 후 ‘보증서 발급’ 버튼을 누른 후,고객에게 개인정보 이용동의를 받아 최종 발급해주세요.
보증서는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제공됩니다.

 보증서 저장하기 (고객)

 카카오 알림톡
파트너스에서 보증서를 발급하면 카카오톡 브랜드 채널로 디지털 보증서가 발급됩니다.
 디지털 보증서 확인
보증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추가 기능
브랜드에서 설정한 경우에 한하여 다음과 같은 추가 기능이 제공돼요.
[A/S 신청]
[A/S이력] 탭을 통해 A/S를 접수할 수 있어요.
[보증서 양도]
상대방의 전화번호를 입력해 보증서를 양도할 수 있어요.

 자주 묻는 질문

디지털 보증서를 어떻게 설명해드리면 좋을까요?
선물용으로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고객 정보를 잘못 입력했어요!
보증서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A/S 신청이 안 보인다고 해요!
외국인 고객도 보증서를 받을 수 있나요?

 문제가 발생했나요?

각 상황마다 제시된 해결책을 따라해보세요.
고객이 카카오톡 알림톡을 받지 못한 경우
월렛에서 보증서가 보이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