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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수선신청 관리 기능 추가 안내

2022-12-29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상품을 판매하고 나서 가장 많이 들어오는 문의는 아마도 수선/AS에 관련된 일 일겁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은 간편하게 수선신청을 하고, 브랜드는 한곳에서 신청내역을 관리할 수 있도록 [수선신청 관리]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그 외에 서비스 연동관리의 화면이 바뀌었고, 기존에 발급되던 디지털 개런티의 디자인이 변경되었어요!
그럼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 알려드리겠습니다.

1. 수선신청 관리 기능 출시

고객센터로 전화 문의, 문의 게시판에 게시글, 1:1 채팅 등 많은 경로로 접수되고 있던 수선 요청을 이제는 한 곳에서 신청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수선신청 관리를 연동하면, 앞으로 고객은 발급받은 개런티 상세 화면에서 바로 수선 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

고객은 발급된 개런티 상세 화면에서 바로 수선 신청이 가능합니다.
개런티에 상품정보가 모두 저장되어 있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어요.

브랜드(기업)

접수된 수선신청 내역은 [수선 신청 관리] 신규 메뉴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면에서 바로 수선취소, 수선완료로 진행 상황을 변경 할 수도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이용 가이드에서 확인해주세요!
서비스 연동 관리 > 수선신청 관리 상세
수선신청 관리

2. 서비스 연동 관리 UI 리뉴얼

기존 서비스 연동 관리 화면이 개편되었습니다.
연동하려는 서비스에 대한 설명이 부족해서 설치를 고민하셨다면, 이제는 상세 화면에서 예시 화면과 서비스 설명을 확인하고 클릭 한 번으로 연동해보세요!
서비스 연동 관리

3. 기본 개런티 카드 변경

기존에 사용하던 기본 개런티 카드 디자인은 ‘버클 개런티’라는 단어가 사용되고 있어서 고객들에게 혼란을 주고 있었어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본 카드 디자인을 더 단순하고 직관적으로 변경했습니다.
하지만, 개런티 카드를 직접 디자인 한다면 고객에게 브랜드를 잘 인지시킬 수 있을거에요!
버클은 디지털 개런티를 쉽고 간편하게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기능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궁금한 내용은 화면 하단 고객센터 버튼을 클릭하고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