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클 서비스 이용약관
/
버클 업데이트 소식
Search
Share
🗓️
버클 업데이트 소식
[업데이트] A/S 개인결제창 링크 추가
[업데이트] A/S 사진 첨부, 구입처 순서 설정
[업데이트] A/S 메모, 견적서 UI 개선
[업데이트] 관리자 A/S 접수 추가
[업데이트] 보증서, 멤버십 개별 발급 기준 변경 안내
[업데이트] 보증서 발급내역 '발급 유형' 추가
[업데이트] 고객 신청 서비스 사용 기준 변경 안내
[업데이트] 보증서, 고객 목록 엑셀 다운로드 추가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스탬프 적립 기준 금액을 설정할 수 있게되었어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4년 9월 5일 (목)
스탬프 적립 기준을 주문금액으로 설정이 가능해요
•
주문번호 1개당 스탬프가 적립됬었는데 앞으로는 주문 금액 기준으로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어요.
•
주문의 결제금액 기준만 입력하면, 그 금액 이상일 때 스탬프가 자동 적립돼요.
[업데이트] 스탬프 적립 기준 금액 설정
[업데이트] 고객등급 업데이트 주기 추가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버클 서비스 발송비용 정책이 새롭게 변경되었어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4년 8월 23일 (금)
발송비용 정책이 변경됐어요
•
버클 발송비가 새롭게 개편됐어요. 크게 2가지,
‘알림 메시지’
와
‘디지털 인증’
으로 구분돼요.
•
버클 서비스를 사용하면서 고객에게 발송되는 모든 알림 메시지는 건당 10원, 그리고 디지털 인증 보증서/멤버십 카드는 건당 100원이 청구돼요.
•
다음달 청구되는 발송비용은
[구독 관리]
화면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
청구 방식은 기존과 동일하게 등록된 결제 수단 (카드)로 매월 청구돼요.
[업데이트] 발송비용 정책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브랜드 라운지 디자인 개선과 커스텀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서비스만 노출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4년 8월 13일 (화)
브랜드 라운지 설정, 디자인 업데이트
•
브랜드 라운지 UI가 변경되었습니다.
[업데이트] 브랜드 라운지 메뉴 UI 개선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브랜드 라운지에 더 많은 고객이 유입될 수 있도록 라운지 접속 방식이 개선되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4년 7월 31일 (수)
미로그인 상태로 메인 홈, 브랜드 라운지 접속 가능
•
브랜드 라운지로 더 많은 고객 방문할 수 있도록, 미로그인 상태에서도 라운지 조회가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비회원이 라운지 내 소식 및 메뉴 클릭시 로그인 유도 팝업이 노출됩니다.
[업데이트] 브랜드 라운지 접속 개선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멤버십 QR 인증한 고객 내역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인증내역 탭이 추가되었어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4년 7월 24일 (수)
멤버십 QR 인증내역 추가
•
멤버십 상세에서 QR 인증내역을 확인할 수 있도록 탭이 추가됐습니다.
[업데이트] 멤버십 QR 인증내역 추가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스탬프 적립내역을 확인할 수 있도록 메뉴가 추가됐어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4년 7월 18일 (목)
스탬프 내역 추가
•
현재 적립중인 전체 스탬프 이력을 확인할 수 있는 ‘스탬프 적립 내역’ 메뉴가 추가됐습니다.
[업데이트] 스탬프 내역 추가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최근에 출시한 스탬프 기능은 잘 사용하고 계신가요?
스탬프 적립을 자세히 확인하기 위해서 고객상세 페이지에 스탬프 내역이 추가됐어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4년 7월 10일 (수)
고객 상세 스탬프 내역 추가
[업데이트] 고객 상세 스탬프 내역 추가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브랜드와 구매고객의 전용 공간으로 새롭게 변경된 브랜드 라운지를 소개해 드립니다.
브랜드 고객과 소통하고 혜택을 제공하여 단골 고객과 브랜드 팬을 만들어 보세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4년 7월 1일 (월)
[고객용] 브랜드 월렛 리뉴얼 → 브랜드 라운지
Brian | 버클 Product Manager
브랜드 카드를 받은 고객의 최소 30%는 브랜드 월렛에 가입을 해주시는데요, 지금까지는 A/S를 신청하거나 카드를 보는 것 말고는 할 수 있는 게 없었어요. 어떻게 하면 고객이 브랜드와 더 가까워질 수 있을까 고민 끝에, [라운지]라는 개념이 탄생했습니다.
[업데이트] 브랜드 라운지 리뉴얼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버클 시스템 DB 업그레이드 작업에 따라 해당시간 동안 버클 서비스가 일시 중단됨을 안내드리니 업무에 참고바랍니다.
[작업 내용]
•
버클 DB 업그레이드
[작업 일정]
•
2024년 6월 28일 (금) 20:30~21:30 (1시간)
[작업 영향도]
•
버클 서비스 전체 일시 중단
감사합니다.
[공지] DB 업그레이드에 따른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6/28)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고객 등급 설정시 제공되는 등급 조건이 변경되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4년 6월 20일 (목)
고객 등급 설정 조건 변경
•
고객등급 조건이 ‘상품금액’ 기준에서
‘결제금액 기준’
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추가로 등급 조건에서
‘구매건수 기준’
이 삭제되었습니다.
[업데이트] 고객등급 설정 기준 변경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정확한 결제금액과 구매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했습니다.
대표적으로 고객 목록과 보증서 발급 메뉴가 수정되었어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4년 6월 5일 (수)
고객 목록 - 정확하고 세분화된 구매 데이터
•
구매 상품 개수에서 구매횟수로 기준이 변경되었습니다.
[업데이트] 구매 데이터, 결제금액 개선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멤버십 발송 알림톡 메시지를 설정할 수 있는 옵션과 쿠폰 지급 필터가 추가되었어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4년 5월 30일 (목)
멤버십 알림 설정 추가
•
멤버십 알림톡 템플릿을 변경할 수 있는 [알림 설정] 메뉴가 멤버십 설정에 추가되었어요.
•
멤버십 이외에 다른 목적으로도 활용해 보세요.
[업데이트] 멤버십 알림 설정 추가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주요 메뉴인 보증서와 멤버십의 사용성과 버튼 위치가 변경되고
고객에게 나가는 A/S 관련 알림톡이 추가되었는데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4년 5월 21일 (화)
보증서, 멤버십 미리보기
보증서 설정, 멤버십 설정 화면에서 입력, 선택한 내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UI 개선, A/S 진행중 알림톡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고객 수가 많아 목록을 살펴보기 어려우셨다면 반가워하실 소식인데요,
고객 목록 메뉴의 표를 보기 편하도록 개선했습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4년 4월 30일 (화)
표 타이틀 고정
고객 목록에서 스크롤했을 때도 총 결제금액, 포인트 등
[업데이트] 고객 목록 사용성 개선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보증서, 멤버십 카드를 받은 고객이 빠르게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회원가입 과정을 개선했습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4년 4월 25일 (목)
[고객용] 월렛 회원가입 개선
보증서, 멤버십을 받은 고객이 빠르고 간편하게 회원가입을 완료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카카오, 네이버로 로그인시, 이름과 전화번호가 자동으로 채워지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기존 정보 입력 화면과 인증번호 입력 화면도 하나로 통합돼서 페이지 이동 없이 빠르게 인증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월렛, 파트너스 회원가입 개선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A/S 접수, 결제, 주간리포트 3가지 알림을 수신할 담당자를 모두 다르게 설정할 수 있어요!
그 외에 고객이 보는 쿠폰의 순서를 변경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4년 4월 22일 (월)
알림 담당자 설정
[업데이트] 알림 담당자 설정, 쿠폰 순서 고정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최근에 추가된 상품, 고객, 채널 대시보드가 모바일 버전도 추가되었습니다.
핸드폰으로 최근 발급 현황과 고객 현황을 확인해보세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4년 4월 11일 (목)
메인 메뉴 구조도 변경
[업데이트] 서비스 메뉴 구조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대시보드가 기능별로 구분되도록 리뉴얼되었습니다.
•
상품 대시보드에서는 보증서 발급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고객 대시보드에서는 전체 고객 분석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
채널 대시보드에서는 온/오프라인 이벤트 관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4년 3월 28일 (목)
대시보드 리뉴얼
[업데이트] 상품, 고객, 채널 대시보드 리뉴얼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대량으로 보증서를 발급할 때마다 상품 정보를 반복해서 입력하는 것이 어려우셨을 겁니다.
하지만 상품을 미리 등록해 두면 모델 번호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보증서가 발급됩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4년 3월 21일 (목)
보증서 대량발급 모델번호 매칭
[상품관리]에 상품정보를 미리 등록하면 보증서 대량 발급이 편리해집니다.
[업데이트] 보증서 대량발급 모델번호 매칭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한 주간의 브랜드 성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주간 리포트 이메일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4년 3월 18일 (월)
주간 리포트 이메일
•
주간 리포트 이메일은 버클 유료 구독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
주간 성과 요약
•
최근 업데이트 공지
[업데이트] 주간 리포트 이메일
[업데이트] 카페24 적립금, 버클 포인트 연동 추가
[업데이트] 서비스 이용 자동 알림 메시지 추가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고객 포인트 시스템과 다양한 고객 조회 필터가 추가되었습니다.
단골 고객 관리에 꼭 필요한 포인트! 보증서를 발급하면서 포인트도 함께 적립해 보세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4년 2월 28일 (수)
1. 포인트 시스템 추가
새로운 버클 포인트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 보증서 발급 시 함께 포인트를 적립해보세요.
[업데이트] 포인트 시스템 추가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이번에는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모은 고객들에게 마케팅 활동을 할 수 있는 ‘마케팅’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재구매를 유도하거나, 고객 피드백을 수집하거나, 오프라인 방문을 유도해보세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4년 2월 22일 (목)
마케팅 메뉴 신설
•
브랜드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수 있는
[마케팅] 메뉴가 신설
되었습니다.
•
현재 ‘알림톡 커스텀’과 ‘마케팅 메세지’ 기능이 오픈되어 있으며, 앞으로 더 다양한 마케팅 기능들로 채워질 예정이에요.
[업데이트] 마케팅 메세지 기능 출시 (베타)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A/S 견적서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단계가 추가되었습니다. 1차 견적서와 최종 견적서 상태를 통해 고객과 원활하게 소통하여 A/S를 진행해보세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4년 2월 15일 (목)
1. A/S 관리 견적서 Flow 개선 - 1차, 최종 견적서 추가
•
A/S 진행상태에 기존
‘견적중’
상태가 2개로 분리됐습니다.
[업데이트] A/S 견적서 전송 과정 개선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보증서 발급을 상세하게 조회하고 발급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4년 2월 7일 (수)
1. 카페24 주문연동 보증서 발급시점 설정 추가
•
배송완료 보증서 발급시점을 상세하게 설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카페24 관리자센터에서 배송완료 처리 시 즉시 보증서가 발급되었는데, 이제는
00일 후
에 발급할 수 있도록 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
[업데이트] 보증서 주문연동 보증서 발급시점 설정 추가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고객이 버클 월렛을 이메일로 가입할 수 있도록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로 고객이 보증서 구매신청을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4년 1월 31일 (수)
1. 버클 월렛 이메일 로그인 추가
•
버클 월렛 회원가입/로그인 방식에
‘이메일 로그인’
이 추가되었습니다.
•
한국 소셜 로그인 (카카오, 네이버)이 없는 고객도 앞으로 이메일로 회원가입해서 월렛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버클 월렛 이메일 로그인 추가
[업데이트] 멤버십 및 쿠폰 기능 고도화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카페24의 고객 정보를 연동시킬 수 있는 카페24 고객정보 연동 서비스가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카페24의 고객 정보를 버클에 불러와 멤버십이나 보증서를 편리하게 발급할 수도 있게 되었어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4년 1월 24일 (수)
1. 연동 방법
서비스 연동 관리 - 카페24 고객정보 연동
•
서비스 연동 관리 > 카페24 고객정보 연동 > 연동하기
[업데이트] 카페24 고객정보 연동 서비스 출시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좀 더 편리하게 보증서나 멤버십을 발급할 수 있도록 보증서 발급 및 멤버십 발급 페이지가 추가되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4년 1월 17일 (수)
1. 보증서 발급 페이지 추가
보증서 카테고리 하위에 [보증서 발급] 메뉴가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버클에서 보증서를 발급할 수 있는 방법은 크게 4가지인데요, 원하는 방식을 바로 선택해서 발급할 수 있어요.
•
개별 발급
: 고객 정보를 직접 입력해 보증서를 1장씩 발급하는 방식
•
대량 발급
: 엑셀을 업로드해 한 번에 여러 고객에게 보증서를 발급하는 방식
[업데이트] 멤버십/보증서 발급 페이지 추가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A/S 관리에 유용한 기능이 추가됐습니다.
A/S 진행하면서 고객에게 여러 번 연락해야 했던 순간을 줄여드렸습니다.
A/S 관리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설정 옵션이 추가됐습니다.
[업데이트] A/S 관리 기능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멤버십 쿠폰 발급하는 방식이 개선되었습니다.
쿠폰 수령 설정, 쿠폰번호 설정 등 다양한 쿠폰관리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로 기존에 발급한 고객 멤버십에 새로운 쿠폰을 지급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3년 12월 20일 (수)
1. 멤버십 쿠폰 등록 방식 개선
•
기본 멤버십 정보 (이름, 혜택, 카드 등)와 쿠폰 등록 메뉴가 구분됐습니다.
[업데이트] 멤버십 쿠폰관리 개선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버클 월렛 로그인 화면에서 언어를 선택할 수 있는 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
앞으로 외국인은 English로 변경해서 버클 월렛 가입을 마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3년 12월 19일 (화)
버클 월렛 로그인 언어 설정 추가
버클 월렛 로그인화면에서 언어 설정하는 메뉴가 추가되었습니다.
•
한국어 / English 선택하면 로그인 화면부터 문자 인증, 메인 월렛까지 선택한 언어로 표시됩니다.
[업데이트] 버클 월렛 로그인 화면 언어 설정 추가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버클 시스템 DB 업그레이드 작업에 따라 해당시간동안 버클 서비스가 일시 중단됨을 안내드리니 업무에 참고바랍니다.
[작업 내용]
•
버클 DB 업그레이드
[작업 일정]
•
2023년 12월 20일(수) 20:00~21:00 (1시간)
[작업 영향도]
•
버클 서비스 전체 일시 중단
감사합니다.
[작업] 버클 DB 업그레이드에 따른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12/20)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고객을 선택해서 멤버십을 대량발급 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3년 12월 14일 (목)
1. 고객관리 목록에서 멤버십 발급 추가
고객관리에서 고객을 선택해서 멤버십을 발급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고객등급 설정하고 필터로 구분해서 간편하게 대량 멤버십을 발급해 보세요!
[업데이트] 고객조회 멤버십 발급 추가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오프라인 매장,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는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고객 참여형 멤버십 신청부터 입장관리 고객에게 추가 알림톡 발송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해보세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3년 12월 11일 (월)
1. 멤버십 신청 설정 추가하기
고객이 직접 멤버십을 신청해서 발급받을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업데이트] 고객용 멤버십 신청 페이지 설정 추가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보증서를 고객에게 쉽게 신청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추가로 A/S 과정이 간소화될 수 있도록 고객에게 안내할 수 있는 정보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3년 10월 31일 (화)
보증서 구매인증 신청 설정 추가
고객이 직접 구매인증 신청을 통해서 보증서를 발급받을 수 있는 기능이 고도화됐습니다.
[업데이트] 보증서 구매인증 신청 설정 및 A/S 설정 추가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버클의 부가 서비스 (PLUS)가 드디어 정식 출시하게 됐어요!
보증서 발급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서비스, 지금 구독해 보세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업데이트 일자 : 2023년 10월 19일 (목)
버클 부가 서비스 (PLUS) 안내
베타 기간동안 제공했던 4가지 부가 서비스 모두 정식 출시하게 됐어요.
[공지] 부가 서비스 정식 출시 및 플랜 변경안내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카페24 연동 설정에 다양한 옵션이 추가됐어요!
보증서에 더 많은 정보를 설정해 보세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카페24 연동 설정 추가
서비스 연동 관리 > 카페24 연동 상세 페이지에
[보증서 노출 정보 설정]
이 추가됐어요.
1.
보증서 상품명 표시 기준
2.
상품 옵션 연동
3.
상품 상세정보 연동
[업데이트] 카페24 연동 설정 고도화
[업데이트] AS관리, 멤버십 현황 대시보드 추가
안녕하세요, 버클입니다.
오늘은 고객관리에 새롭게 추가된 고객등급 관리 기능을 소개해 드립니다.
지금까지 발급한 보증서 기준으로 고개등급을 설정하고 관리할 수 있어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1. 고객등급 설정 추가
현재까지 발급한 보증서 정보로 고객등급을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습니다.
등급을 설정하고 현재 단골 고객을 한눈에 확인하고 관리해 보세요!
[업데이트] 보증서 발급 기준, 고객등급 설정 가능!
Load more